NH투자증권, 방위산업 ETN 등 3종목 신규상장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11:13:1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방위산업과 전력 분야에 연동된 파생결합증권(ETN) 3종을 신규 상장한다고 1일 밝혔다.

 

상장되는 상품은 'N2 방위산업 Top5 ETN' 'N2 월간 레버리지 방위산업 Top5 ETN' 'N2 전력인프라 Top5 ETN'이다.

 

▲[사진=NH투자증권]

 

'N2 방위산업 Top5 ETN'은 매출이 양호한 국내 방위산업 업체 중 시가총액 상위 5종목을 편입한다.

 

'N2 월간 레버리지 ETN'은 방위산업 5종목이 내는 월간 수익률의 2배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적극적 투자 성향의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N2 전력인프라 ETN'은 전력 설비와 관련된 우량 기업 5종목을 반영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세계 각지에 지정학적 갈등이 계속되어 한국 방위산업의 경쟁력이 급부상했고, 인공지능(AI) 붐으로 전력 수요가 늘어 전력 인프라 산업의 호황이 예상된다"며 "이런 추세를 잘 반영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 계산동 ‘하늘스테이 고시원’, 전세 및 월세난 속 합리적인 주거 대안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인천 지역의 전세 및 월세 매물이 부족해지면서, 보증금 부담이 적고 생활비 절감이 가능한 고시원형 주거 공간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하늘스테이 고시원’이 보증금 2만 원, 월 입실료 23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통계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미추홀구 등 주요 지역의 원룸

2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는 오는 14일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약 1200㎡(366평)의 규모로 여성, 남성, 키즈 &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점한 의류 브랜드 중 가장 큰 매장이다. 이전에 없었던 키즈&am

3

크래프톤, AI 게임 실력 평가 ‘Orak 챌린지’ 글로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기반으로 AI의 게임 플레이 능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경진대회 ‘Orak 챌린지’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rh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LLM(Large Language Model) 에이전트의 게임 수행 능력과 의사결정 능력을 정량적으로 평가한다.Orak은 ‘오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