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꾸뛰르 롱 웨어 블러쉬 '뉴 루즈 블러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6 11:14: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블러쉬 '뉴 루즈 블러쉬'를 다채로운 꾸뛰르 컬러의 블러쉬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층 강화된 플로럴 스킨케어 포뮬러와 장밋빛 누드 컬러부터 레드까지 15가지의 쉐이드 그리고 매트‧사틴‧쉬머‧홀로그래픽 총 4가지의 피니시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는 게 디올 뷰티의 설명이다.
 

▲ [사진=디올 뷰티]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NEW 루즈 블러쉬의 포뮬러에는 아이리스 추출물, 팬지 추출물, 히비스커스 등 풍부한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

아이코닉한 루즈 디올 립스틱 라인에서 영감받은 15가지의 색상으로 장밋빛의 누드 컬러부터 코랄, 레드 그리고 플럼까지 구성됐다. ㅍ또한 '매트', '사틴', '쉬머' '홀로그래픽'의 4가지 피니시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2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

3

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