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신규 시스템 및 시즌 콘텐츠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1:14:09
  • -
  • +
  • 인쇄
시즌 한정 ‘카드 수집 시스템’ 추가
세트 완성 시 2021 TTT 테마 보상 지급
신규 코스튬 및 아티스트 생일 기념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이 세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맞아 신규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퍼즐 세븐틴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카드 수집 시스템’이 도입돼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플레이 이벤트, 리그, 친구 및 팀원 초대, 상자 오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카드의 세트를 완성시키면 세븐틴의 2021년 TTT(고잉 세븐틴) 테마가 반영된 한정 캐릭터 카드와 전용 배지가 제공된다.

럭키박스를 통해 2021 TTT 테마 캐릭터 코스튬과 아티스트 생일 기념 한정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미션을 완주하면 특별 미니룸 데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세븐틴의 세계관을 반영한 ‘세봉 컴퍼니’ 콘셉트의 시즌패스와 전용 스페이스도 새롭게 오픈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퍼즐 세븐틴 공식 SNS에서는 인증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카드를 선택하면 캐릭터와 함께 한마디 문구가 나오는 ‘매일매일, 퍼즐 세븐틴 포춘카드’도 공개되어 글로벌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2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3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