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 헬스케어 제품 6종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1:22: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대한민국 국민가게 ‘다이소’와 협력 자사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으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이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디엑스앤브이엑스, 헬스케어 제품 6종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의 헬스케어 사업은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헬스앤뷰티 오프라인 시장의 새로운 유통 강자로 떠오르는 다이소와 협력해 ‘오브맘(Ofmom)’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헬스케어 제품의 연구 개발력과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자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일체형 사업구조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으로도 판매가 활성화 되면서 해외 현지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김남철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디엑스앤브이엑스를 포함 3개사 제품이다. DXVX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