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광고모델에 방송인 박미선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2 11:26:1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휴온스가 갱년기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메가 브랜드 만들기에 나섰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방송인 박미선 씨를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광고모델 박미선 [사진=휴온스 제공]


박미선 씨는 34년간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박미선 씨가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뿐 아니라 대중에게 신뢰가 높고 친숙하면서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첫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특히, 박미선 씨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출연하며 화려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갱년기 극복 경험담을 공유하고, 중년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고민을 나누면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어 전속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휴온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내 안의 나를 깨운다’ 콘셉트의 TV CF를 방영하고, SNS, 공식몰 등을 통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우울증 ▲근관절통 ▲손발저림 ▲신경과민 ▲가슴 두근거림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 받았으며,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미선 씨를 모델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들에게 힘을 주는 동시에 공감과 교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공개될 ‘갱년기 참지 말고 준비하자’는 메시지의 TV CF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