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한정판 '글램뮤즈 플랫 럭스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1:29: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스테디셀러 제품만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글램뮤즈 플랫 럭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글램팜의 대표 제품인 '글램뮤즈 터치 플랫(GP201T)'을 비롯해 '글램팜 헤어오일 블랙(123ml)', '꼬리빗', '스냅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오리지널블랙과 퓨어블랙, 글램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사진=글램팜>

 

이번 에디션은 글램팜 공식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현대·롯데 백화점 온라인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램팜은 이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글램팜 관계자는 "글램뮤즈 터치 플랫은 오랜 기간 디자이너와 소비자 모두에게 검증받은 대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