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1:30:4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3일부터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데이(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이 우리 일상에 가까이 있고, 항상 내 곁에 있는 투자 동반자임을 모델 뉴진스를 통해 친근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신한투자증권]

 

특히 뉴진스 멤버 전원이 직접 참여해 부르는 중독성 있는 징글이 인상적이다. 투자에 대해 어렵게 설명하기보다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어떤 날, 어떤 투자도 신한투자증권과 함께, 매일 매일 신투DAY’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성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달한다. 신한투자증권을 ‘신투’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고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다.

 

광고는 요일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를 각각 매칭한 5편과 전체를 아우르는 총합편 등 총 6개 영상으로 구성했다. 민지의 해외 투자(월), 다니엘의 투자 준비(화), 하니의 투자공부(수), 혜인의 정기 투자(목), 해린의 금융상품(금) 등이다.

 

이번 광고는 TV, 디지털,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 매일 신투DAY’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2일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신한 쏠(SOL)증권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