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톤소프트 ‘소울아크: 뉴월드’, 영웅 ‘노준의’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5 11:33: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 뉴월드’의 영웅 ‘노준의’ 리메이크 및 성급초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문무를 두루 갖춘 양산박의 부두령 ‘노준의’는 SSS 등급의 공격형 타입으로, 고유 효과 ‘비수’를 통해 아군의 턴 시작 시 자신이 보유한 ‘비수’ 1개당 적 전체에게 생명력과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 

 

▲ 블루스톤소프트 '소울아크: 뉴월드' [사진=블루스톤소프트 제공]


또한 연계 스킬을 활용해 적 1인에게 높은 공격력 피해, 적 전체에게 공격력만큼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노준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성급초월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이를 통해 ‘노준의’가 막기 또는 통찰을 발동할 때마다 ‘비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아군 턴 시작 시 ‘비수’ 효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정량의 ‘비수’ 효과 발동 시 적 전체의 무적 효과를 제거할 수 있으며,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을 시 1회 한정으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 특별한 성급초월 패시브가 완성됐다.

‘소울아크: 뉴월드’는 오는 10일까지 모험던전 앱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던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앱을 기존 1개에서 2개로 늘려 더 많은 앱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