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톤소프트 ‘소울아크: 뉴월드’, 영웅 ‘노준의’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5 11:33: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 뉴월드’의 영웅 ‘노준의’ 리메이크 및 성급초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문무를 두루 갖춘 양산박의 부두령 ‘노준의’는 SSS 등급의 공격형 타입으로, 고유 효과 ‘비수’를 통해 아군의 턴 시작 시 자신이 보유한 ‘비수’ 1개당 적 전체에게 생명력과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 

 

▲ 블루스톤소프트 '소울아크: 뉴월드' [사진=블루스톤소프트 제공]


또한 연계 스킬을 활용해 적 1인에게 높은 공격력 피해, 적 전체에게 공격력만큼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노준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성급초월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이를 통해 ‘노준의’가 막기 또는 통찰을 발동할 때마다 ‘비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아군 턴 시작 시 ‘비수’ 효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정량의 ‘비수’ 효과 발동 시 적 전체의 무적 효과를 제거할 수 있으며,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을 시 1회 한정으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 특별한 성급초월 패시브가 완성됐다.

‘소울아크: 뉴월드’는 오는 10일까지 모험던전 앱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던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앱을 기존 1개에서 2개로 늘려 더 많은 앱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설 연휴 보이스피싱 예방 긴급 대응 체계 돌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보이스피싱·스미싱 시도로부터 고객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 보호 특별 대책’을 마련하고, 긴급 대응 체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청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설과 추석 연휴가 포함된 월의 보이스피싱 범죄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보이스피

2

에이블리, 소상공인 창업 문턱 낮춰… 파트너스 마켓 1만 5천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쇼핑몰 창업 지원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마켓 수가 누적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 파트너스는 셀러가 코디 사진을 촬영해 판매자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입, 물류, 배송, 고객응대(CS),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전담하

3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