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스모크헤드’ 통영 굴 페어링 행사 연장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3 11:36: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스모크헤드’와 통영의 프리미엄 굴 ‘스텔라마리스’의 페어링 프로모션 행사를 ‘플레이볼 인 통영’에서 오는 31일까지 연장 진행할 계획이라 13일 밝혔다.


스코틀랜드 아일라 지역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 ‘스모크헤드’는 위스키 원재료인 보리를 말릴 때 땔감으로 사용하는 ‘피트 (peat)’ 향이 스며든 일명 ‘피트 위스키’다.
 

▲ 스모크헤드와 스텔라마리스 페어링 프로모션 행사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 위스키는 특유의 스모키함으로 굴이 지닌 바다 내음과 잘 어울린다고 알려졌다. 또한 스텔라마리스는 통영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굴 품종이다. 일반 굴에 비해 살점이 크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행사 반응이 좋아 서울 신촌 뉴타운 펍에서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스텔라마리스 굴과 뿔소라,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2잔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메뉴와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럼레블, 하이볼티지 3종을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메뉴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