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파트너스 데이’ 개최…“협력사와 동반성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7 11:41:43
  • -
  • +
  • 인쇄
우수 협력사에 1년간 신규 계약 시 계약보증 수수료 일부 환급 혜택

DL건설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DL건설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협력사와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DL건설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협력사 10곳을 선발해 ‘베스트(Best) 파트너스’로 선정해 포상했다.
 

▲ ‘DL건설 파트너스 데이’에서 조남창 DL건설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 및 참석자들이 함께한 모습. [사진=DL건설 제공]

 

이번 선발된 우수 협력사에는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발생하는 계약보증 수수료 일부에 대해 DL건설이 환급해 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농협 상품권과 동반성장몰 포인트가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DL건설은 우수 협력사 외에도 40곳의 협력사에도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자사에 대한 협력에 감사를 표했다.

DL건설 관계자는 “올해 우수 협력사 3곳을 추가로 선정하는 등 포상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며 “이는 협력사와의 상생 강화와 동반 성장을 추진하려는 당사의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전했다.

DL건설은 지난해 협력사 10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안전관리 성과 공유제’를 소개하는 동시에 올해는 그 대상을 20개 사까지 확대해 시행한다. 이는 상생이라는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함과 동시에 협력사와의 성과 공유 확대를 위한 것이라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협력사의 ESG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위한 ▲ESG 교육 지원 ▲ESG 인증(등급 평가) 비용 지원 ▲ESG 관련 기관 컨설팅 지원 등의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조남창 DL건설 대표는 이날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준법 경영 강화를 통해 하도급법을 준수하고 사소한 불공정 관행까지 없애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