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1:56:04
  • -
  • +
  • 인쇄
‘해피 스낵’ 라인업 30% 할인 중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첫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으로 출시한 ‘소시지 스낵랩’이 출시 4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은 또띠아에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감싼 제품이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을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해 2400원에 판매했다.
 

▲ 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 [한국맥도날드 제공]

 

해피 스낵은 버거 메뉴부터 사이드‧디저트‧음료까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맥도날드만의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해 3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버거와 곁들여 먹는 사이드 메뉴, 식사 대용, 간식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시지 스낵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13일 선보인 올해 첫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최대 약 30% 할인 중이며, 배달앱 주문 시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