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미국 맛’···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한 맥도날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08:56:24
  • -
  • +
  • 인쇄
탱글한 마카로니와 고소한 치즈 2종에 카이옌 페퍼와 매콘한 치킨 패티

한국맥도날드가 미국인들의 소울푸드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28일 선보인다.

마카로니에 치즈를 섞어 버무린 맥앤치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맥앤치즈는 탱글한 식감의 마카로니와 꾸덕한 체다 치즈, 담백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풍성하게 넣어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에 선사한다.

여기에 알싸한 맛의 카이옌 페퍼와 매콤한 시즈닝의 100%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더해 이국적인 맥앤치즈 맛과 깔끔한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생 양파를 가미해 신선함과 씹는 재미를 줬으며 베이컨으로 감칠맛도 끌어올렸다.
 

▲사진 =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8월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로 한정 출시한 창녕 갈릭 버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미국의 맛을 선보인다. 창녕 갈릭 버거는 출시 후 한 달 간 150만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일시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었다.

10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미국 맛’으로 불리는 맥앤치즈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버거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매콤하고 진한 아메리칸 소울을 듬뿍 담은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와 함께 여행지에서 맛보던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와 함께 ‘맥도날드 소울트립’을 주제로 한 TVC를 공개한다.

영상은 일상 속 맥앤치즈가 떠오르는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냈으며, 가수 배철수가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TVC는 TV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