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0 12:02:32
  • -
  • +
  • 인쇄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이 모델 장민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홈백신은 모델 장민호 화보에서 블랙&화이트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콘셉트로 위생적이면서도 순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 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애경산업 제공]

 

홈백신 관계자는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 후 큰 관심을 받으며 ‘장민호 화보’에 대한 소비자와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생활용품의 남자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깔끔하고 반듯한 모델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정확하게 부합해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 장민호의 화보는 전체 8장의 포토카드로 제작돼 ‘홈백신 블랙신’ 제품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홈백신은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홈 위생 케어 브랜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스퀘어,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6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은 최근 리뉴얼 확대해 다시 문을 연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에 자리잡았다. 소노시즌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완

2

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연속 완판…누적 40만병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Albumin King)’이 홈쇼핑 방송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알부민 킹’은 단백질의 일종인 알부민을 병당 32,175mg까지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알부민은 혈관 내 삼투압을 조절해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영양소·호르

3

디엑스앤브이엑스, 각자 대표이사에 유건상 사장 선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사업개발 전문가인 유건상 사장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회사는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 전략을 강화하고, 계열사 코리(Coree)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유 대표 선임으로 경영총괄 및 사업개발 부문의 실행력을 높여,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