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애경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6 11:52:27
  • -
  • +
  • 인쇄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피부 마사지 기능이 추가된 클렌저 ‘마사지 크림 클렌저(MASSAGE CREAM CLEANSER)’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했다.
 

▲ ‘포인트(POINT)’에서 피부 마사지 기능이 추가된 클렌저 ‘마사지 크림 클렌저(MASSAGE CREAM CLEANSER)’를 출시한다. [애경산업 제공]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이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해 마무리 세정을 할 수 있는 원리다.

우선 히알루론산과 그린콜라겐 캡슐이 함유된 크림을 물기 없는 얼굴에 도포하고 크림이 다 녹을 때까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이때 캡슐은 마사지 도중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진다.

마사지 후에는 올리브, 달맞이꽃오일 등 12종의 자연성분 오일이 함유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 물을 손바닥에 묻힌 후 문지르면 클렌징폼 형태로 변해 마무리 세정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클렌징 워터, 폼, 티슈 등 여러 개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세안과 동시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클렌저”라며 “자사 일반 크림 대비 용량을 약 5배 크게 출시해 매일매일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 본품 4개와 스파츌라 1개, 마사지 크림 클렌저 샤쉐 2개의 세트로 구성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