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2021 EUMENA’ 개막...총 상금 5만 달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2:04:15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최고의 크로스파이어 프로 게임 팀들이 참가하는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1 EUMENA(이하 CFSI 2021 EUMENA)'를 개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CFSI 2021 EUMENA에는 이집트의 아누비스 게이밍, 팀 미스와 유럽의 익셉셔널, 라자러스가 출전한다. 

 

개막 경기는 25일 저녁 11시 (한국 시각 기준)에 진행되며, 우승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이집트의 팀 미스와 유럽의 명가 골든V의 주축 KREEDZ와 Snox 선수가 새로 창설한 익셉셔널이 맞붙는다. 

 

▲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1 EUMENA


CFSI 2021 EUMENA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로 나뉘어 진행된다. 25일과 26일 양일간 그룹 스테이지를 거쳐 27일 플레이오프에서는 그룹 스테이지에서의 순위에 따른 스탭 래더 방식으로 3전 2선승제의 경기를 진행하고, 결승전에서는 5선 3선승제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플레이오프에서는 ‘브라질 CFEL 2021’ 시즌1’ 정규리그 1등팀인 블랙 드래곤과 ‘웨스트 CFEL 2021 시즌1’ 정규 리그 1등 팀 아누비스 게이밍의 이벤트 매치도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총 3개의 언어로 중계될 예정이다. CFS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에서는 영어로, 유튜브 Z8games 채널은 포르투갈어, 중국어 중계는 도우위, 후야, 펭귄, 콰이쇼우, 펭귄, 빌리빌리 등 5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영어 해설에는 LCK 해설을 담당하고 있는 브랜단 발데스가 이번 대회에도 참여한다. 포르투갈어 해설에는 지난 2018년 CFS 그랜드 파이널 우승 전력이 있으며, 지난해까지 선수로 활동한 대니멀(Danimal)이 나서 더욱 현장감 넘치는 경기 장면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