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확정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2:04:13
  • -
  • +
  • 인쇄
내달 11일 출시
론칭 기념 커뮤니티와 SNS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아레스 : 선택받은 자(이하, 아레스, 阿瑞斯 : 命運的選擇者)’의 대만· 홍콩· 마카오 출시를 내달 11일로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 아레스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아레스’는 가까운 미래 태양계를 무대로 인류가 외계 세력에 맞서 싸우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액션 MMORPG다.

게임 개발사 세컨드다이브가 개발해 2023년 국내에 선보였으며, 실시간 슈트 교체 시스템과 콘솔 게임에 가까운 그래픽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컴투스홀딩스는 작품성과 흥행성이 입증된 아레스의 글로벌 진출을 맡았다.

이달 14일부터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아레스는 공식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이벤트도 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유저들이 선호하는 현물 상품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아레스는 대만의 대표적인 결제 솔루션 ‘마이카드(MyCard)’와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타이베이 지하상가, 편의점, PC방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2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정비자재 신입으로, 항공기 자재 발주, 재고 관리, 저장 관리 등 자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또는 상경계 전공에 △TOEIC

3

대명소노그룹,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은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송하 비발디파크 운영지원 담당임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