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7일 창원NC파크서 'TL 데이'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12:05:06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이달 27일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창원NC파크에서 'TL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TL 데이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를 소개하는 행사다.
 

▲ 엔씨소프트 제공


NC 다이노스 선수들은 이날 경기에서 TL과 야구단 BI를 적용한 스페셜 유니폼을 입는다.

또 창원NC파크 내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거대한 공성 골렘이 증강현실(AR) 기술로 구현된다.

게임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가 창원NC파크 전광판을 헤엄치는 듯한 특별 영상도 볼 수 있다.

관람객은 ‘TL 스페셜 유니폼’도 구매할 수 있다.

TL 캐릭터가 등장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감상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미국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그간 미국 주식은 현지 프리·정규·애프터마켓 시장 시간대 거래가 가능했다. 이번 주간거래 재개를 통해 시차의 부

2

SPC그룹, 부회장·사장단 인사...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PC그룹은 4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SPC그룹은 허진수 사장을 부회장으로, 허희수 부사장을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상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글로벌BU(Business Unit)장으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해 왔으며,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의장을 맡고 있다.

3

'스틸하트클럽', 첫 탈락자 발생 예고! 생존전 돌입에 참가자 '긴장감 최고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2라운드 ‘메가 밴드 미션’의 치열한 현장에 이어, 세 번째 관문 ‘듀얼 스테이지 배틀’이 공개된다.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생존 국면에 돌입하면서 무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