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 소통 플랫폼 ‘NC PLAY’로 개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6 18:11:35
  • -
  • +
  • 인쇄
‘스토리 터치 기능’ 도입

엔씨소프트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브랜드 스토리와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화면. [엔씨소프트 제공]

 

이 채널은 디지털 미디어‧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지향한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NEWS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문화‧게임‧연구개발(R&D)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웹툰 등과 인터랙티브‧숏폼‧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PC‧콘솔 신작 ‘TL’의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TL 플레이 노블’과, 엔씨의 브랜드 프로젝트 ‘NC 플레이 프로젝트’ 등 지금까지 공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NC PLAY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영문 페이지도 개편했다. 블로그 내 다수의 콘텐츠를 한국어과 영문으로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도 이 회사의 뉴스‧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엔씨 PBO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시도하고 있는 창의적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