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이달 23일 스팀 출시…해외 공략 본격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7 17:53:23
  • -
  • +
  • 인쇄
길드워2 모든 확장팩‧콘텐츠 포함한 ‘컴플리트 컬렉션’ 출시

엔씨소프트는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오는 23일(현지시간)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600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누적 매출 1조 원을 기록했다. 지난 2월 신규 확장팩을 출시한 바 있다.
 

▲ 엔씨가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23일 출시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스팀 신규 이용자는 기존 길드워2 이용자들과 같은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영어‧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 등 4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이용자를 위해 길드워2의 모든 확장팩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컴플리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을 구매한 이용자는 확장팩 3종 ▲‘가시의 심장’ ▲‘패스오브파이어’ ▲‘엔드오브드래곤즈’와 스토리 확장 콘텐츠 ‘리빙월드’의 5개 시즌을 즐길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출시 소식과 함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존 테일러 아레나넷 스튜디오 디렉터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길드워2만의 혁신적인 판타지 세계를 스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길드워2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럽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2’ 기간 이용자 대상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워2 개발진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독일 쾰른에서 오는 25일 열린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