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토호텔, 22주년 반값 특가 이벤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2:07: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 포도호텔은 개관 22주년을 맞아 객실 특가에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2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긴 시간 동안 포도호텔을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제주 포토호텔, 22주년 반값 특가 이벤트 선봬

프로모션은 11월 27일 월요일부터 12월 7일 목요일 기간 내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객실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며, 본태박물관 티켓, 록시땅 기프트 세트, 페이셜 미스트, 샴푸 및 린스바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여행용 키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선착순 20실 한정 2박 연박 특전으로는 SK렌터카 24시간 이용권이 증정된다.

11월 27일부터 30일 기간 내 2박 연박 고객을 대상으로는 SK렌터카 이용권과 함께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예약은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포도호텔 관계자는 “2001년 개관한 포도호텔이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잡은데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이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포도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