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작혼: 리치 마작’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2:14:55
  • -
  • +
  • 인쇄
한정 캐릭터 ‘리오’ 출시
여름을 스치는 바람 시리즈 스킨 4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리치 마작 게임인 ‘작혼: 리치 마작’에서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작혼: 리치 마작 리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요스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리오’는 베일에 싸인 행적을 지닌 신묘한 사사궁의 궁주로, 지난 1월 진행된 신년 이벤트에서 뱀신 NPC로 처음 공개된 이후 작사 캐릭터로 다시 모습을 드러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오’는 오는 9월 10일까지 특별 기원 은빛 뱀의 기원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인연 레벨을 올릴 경우 전용 장식품 ‘리치 연출: 유곡의 오솔길’, ‘화료 연출: 웅크린 그림자’, ‘프로필 테두리 - 반짝이는 비늘’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오노데라 나나하’, ‘여름을 스치는 바람 - 히나 모모(라이브)’,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쿠츠지(라이브)’,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칭난(라이브)’ 등 수영복 테마의 ‘여름을 스치는 바람’ 시리즈 스킨 4종이 추가된다.

또한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 한정 이벤트 ‘보물찾기 항해’도 진행된다. 내달 10일까지 지정된 임무를 완료하고 나침반을 모으면 한정 칭호, 마작패, 이벤트 일러스트, 기원의 두루마리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1인 플레이 로그라이크 모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청운의 꿈’이 부적과 도장 시스템 등 신규 요소가 추가돼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는 ‘청운의 꿈: 용사냥냥파티’로 업그레이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과 ‘통합 배달 기획전’ 진행… 18개 브랜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더본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차별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첫 주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참

2

풀무원재단,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재단이 공감, 과학 교육에 이어 미래세대의 수학적 사고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시작하며 수학까지 사회 영역 교육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풀무원재단은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강연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의 비영리 공익법인인 풀무원재단은 2023년부터 사회 영역으로 교육사업을 확대하고, ‘공존을 위한 공감

3

"본사 닭고기 공급 부족해 손해"...일부 교촌 가맹점주, 소송 예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치킨 일부 가맹점주가 본사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예고했다. 가맹본사가 닭고기를 충분히 공급하지 않아 매출이 줄었다는 이유에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 가맹점주 A씨 등 4명은 이르면 이달 중에 법원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다. 원고 4명의 청구액은 약 1억원이다. 이들은 가맹본사가 지난해 11월부터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