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방송인 이소라 영입...7일 첫 방송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4 12:23:08
  • -
  • +
  • 인쇄
매주 일 오전 10시, 직접 큐레이팅한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소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CJ오쇼핑은 방송인 이소라 씨와 함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 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이소라 씨와 함께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녀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소라 씨는 ‘모델계의 레전드’,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 등으로 불리며 패션·뷰티·헬스 등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최고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최근에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 방송인 이소라 씨 [사진=CJ오쇼핑 제공]


리얼 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12주 프로젝트’가 있다. 12주 간의 프로젝트 안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 달간 ‘케일쥬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 씨가 직접 제작한 케일쥬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mall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5만 원의 CJmall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TV 라이브 채널을 중심으로 CJmall과 SNS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크로스오버 쇼핑을 선보인다.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이나 유용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선별해 CJmall ‘소라마켓’에서 공개하며 고객 쇼핑 만족감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도 있다.

 

▲ CJ오쇼핑 제공

오는 7일 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 씨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어 14일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CJ오쇼핑 콘텐츠제작국 곽상원 사업부장은 “’이소라 프로젝트’ 슬로건이 ‘리얼 라이프 쇼’인 것처럼 이소라씨의 살아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잘 녹여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께 전달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는 훌륭한 스토리텔러 이소라씨와 함께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긍정적인 가치를 공유하는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소라 씨는 “’이소라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건강한 가치를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 즐거웠으면 하는 목표가 있다”며 “앞으로 친밀하게 고객과 소통하며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고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