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씨앤에프’와 손잡고 봄 신상품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1 23:27: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스포츠 의류 제조기업 씨앤에프와 개발한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

오는 14일 장 미쉘 바스키아 총 주문금액 2000억 원 돌파 기념 브랜드 데이에 윈드브레이커·아노락을 CJ오쇼핑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다.
 

▲ CJ오쇼핑 제공


씨앤에프는 연 100만 장 이상의 생산력을 보유한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 제조 기업으로, 국내 유수 브랜드와 협업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8년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 겨울 아우터를 생산해왔다.

지난해 제작한 일명 ‘고급 가성비’ 제품 <얼라이드 시베리아 다운점퍼>, <슈프림 다운>, <퍼펙트 쉴드 올인원 코트> 등이 인기를 끌었다.

CJ오쇼핑은 올해 2월 '우수 협력사 현금 인센티브 시상' 기업으로 씨앤에프를 선정해 3000만 원을 수여했다.

 

▲ CJ오쇼핑 제공

씨앤에프는 장 미쉘 바스키아를 통해서 기존에 전문성을 갖고 있던 패딩 외에도 코트와 골프웨어까지 생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의류 기획 및 개발력도 함께 높이고 있다.

최두훈 씨앤에프 대표는 “작년 패션업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장 미쉘 바스키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히트 상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젊은 골퍼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골프웨어를 함께 개발해 장 미쉘 바스키아 고객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다. 미국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 재단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016년 10월 출시했다.

홍승완 디자이너가 2017년 말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참여하고 있으며, 브랜드 모델로는 원빈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지이수가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 협력사 R&D 전액 지원…‘혁신 성과공유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협력사의 국방 첨단 분야 연구개발(R&D)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공동개발 성과와 지식재산권을 공유하는 상생협력 제도를 도입한다. 협력사가 실패 부담 없이 과감한 R&D에 나설 수 있도록 하고, 성과는 함께 나누는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일 경남 창원특례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GS25, 최강록 셰프와 손잡고 ‘편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익일부터 이어지는 협업에는 흑백요리사2 최종 우승자 최강록 셰프를 비롯해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최유강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프렌치파파 타미 리

3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인스타그램 통해 디지털 브랜딩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한국배터리가 수행하는 역할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앤컴퍼니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