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씨앤에프’와 손잡고 봄 신상품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1 23:27: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스포츠 의류 제조기업 씨앤에프와 개발한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

오는 14일 장 미쉘 바스키아 총 주문금액 2000억 원 돌파 기념 브랜드 데이에 윈드브레이커·아노락을 CJ오쇼핑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다.
 

▲ CJ오쇼핑 제공


씨앤에프는 연 100만 장 이상의 생산력을 보유한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 제조 기업으로, 국내 유수 브랜드와 협업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8년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 겨울 아우터를 생산해왔다.

지난해 제작한 일명 ‘고급 가성비’ 제품 <얼라이드 시베리아 다운점퍼>, <슈프림 다운>, <퍼펙트 쉴드 올인원 코트> 등이 인기를 끌었다.

CJ오쇼핑은 올해 2월 '우수 협력사 현금 인센티브 시상' 기업으로 씨앤에프를 선정해 3000만 원을 수여했다.

 

▲ CJ오쇼핑 제공

씨앤에프는 장 미쉘 바스키아를 통해서 기존에 전문성을 갖고 있던 패딩 외에도 코트와 골프웨어까지 생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의류 기획 및 개발력도 함께 높이고 있다.

최두훈 씨앤에프 대표는 “작년 패션업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장 미쉘 바스키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히트 상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젊은 골퍼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골프웨어를 함께 개발해 장 미쉘 바스키아 고객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다. 미국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 재단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016년 10월 출시했다.

홍승완 디자이너가 2017년 말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참여하고 있으며, 브랜드 모델로는 원빈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지이수가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