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2:29: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4일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학기 접수는 의왕점, 춘천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4월 24일(목)부터 5월 16일(금)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당 각 1장씩 총 2장 제공한다. 더불어 4월 24일(목)부터 6월 8일(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 접수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발급된 쿠폰은 6월 13일부터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4만 9천원, 5만 9천원대 강좌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160여개 신설해 운영한다.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문화센터에 대한 비용을 합리적으로 지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대표 강좌로 중계점에서 진행하는 ‘뷰티 라인댄스(12회)’를 5만 9000원에, 의왕점에서 진행하는 ‘코어 강화 소도구 필라테스 기초반(11회)’을 4만 9000원에 선보인다. 해당 강좌들은 회당 5000원 미만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롯데마트가 진행하는 ESG 캠페인 브랜드 ‘바다愛(애)진심’ 특별 기획 쿠킹 클래스도 이번 여름학기 강좌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강좌는 지속 가능한 양식어업을 의미하는 ‘ASC’ 국제 인증을 획득한 수산물을 활용해 요리를 하는 강좌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은영 중식 셰프와 협업해, 박 셰프가 고안한 중국식 볶음요리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게 강좌를 구성했다. 이번 강좌는 총 15개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의왕점 문화센터에서는 박은영 셰프가 직접 출강해 회원들과 함께 요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대상 특강 수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20% 늘려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5월 한달 간 ‘키즈 마켓 데이’를 운영한다. ‘키즈 마켓 데이’란 아이들이 직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계산까지 한 뒤 문화센터에서 구매한 재료를 가지고 요리까지 하는 특별 강좌다. 해당 강좌는 59개 문화센터 전 점에서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셰프복/장바구니/장보기 품목 등 일부 준비물들은 문화센터에서 무료로 지원한다.

 

엄선주 롯데마트·슈퍼 Mall운영팀 담당자는 “이번 여름학기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동,요리,체험형 강좌 등 다채로운 문화센터 강좌를 준비했다”며, “여름학기 강좌를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고객 분들의 피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