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연다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12 12:31:09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늘(12)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하고 재밌는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였던 스파오가 수면 잠옷 컬렉션으로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 스파오 도비 파자마. [사진= 이랜드 스파오 제공]

100여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를 출시해 역대 최대 규모 잠옷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오는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파자마 신드롬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들이 총출동했다”면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파자마들이 대거 출시돼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오늘부터 스파오닷컴에서 먼저 시작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부터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