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취약계층 삼계탕 나눔 행사 동참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2:41:3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영증권은 영등포구청과 함께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영증권은 지난 4월부터 대한소상공인협회와 함께 본사 사옥 앞 광장에서 마음더하기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신영증권은 2018년 본사 사옥을 리모델링 하며 사옥 앞 300여평의 공간을 공유 광장으로 만들었다.

 

▲[사진=신영증권]

 

이 곳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플리마켓, 지역 농산물 판매를 위한 농부의 시장, 마티네콘서트 등, 지역사회 및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여러 행사가 펼쳐진다. 플리마켓 또한 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서 발생한 참여업체의 수익금 일부는 오는 8월,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광장 개방이 단순한 대관에 그치지 않고,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가 되도록 영등포구청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화경영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소외계층 위해 1억원 규모 디저트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 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생활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10주년 기념식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N 아카이브’에서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015년 9월 'IAA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N 2025 비전 그란 투리스모'를 공개하며 고성능 브랜드 'N&#

3

기아, 교통약자 위한 '초록여행' 전국 권역 'PV5 차량' 신규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가 초록여행에 PBV 모델을 투입하고 교통약자의 더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한다. 기아는 최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문화비축기지에서 기아 초록여행 전국 8개 권역에 PV5 패신저 모델을 각 1대씩 총 8대 신규 도입하고 PV5 여행 1호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덕현 기아 지속가능경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