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신규 전설 선수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8 12:45:18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전설 선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전설 선수 ‘미라지’는 어둠 속성의 스트라이커로서 카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화려한 캐릭터 외형과 강력한 스킬 이펙트가 특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특히 경기 중 액티브 스킬 시전 시 일러스트가 바뀌는 ‘변신’을 최초로 선보인다는 점과,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변신 상태에서 한층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한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라이브 스킨 ‘메이드 발키리 베스’를 포함한 인기 캐릭터들의 스킨 5종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신년을 기념한 특별 스킨 ‘신년의 홍연두’도 추가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신규 전설 선수 추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신규 전설 ‘미라지’를 주제로 한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신규 전설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및 추가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기존 대비 높은 확률로 신규 전설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뽑기’를 진행하며, 해당 뽑기를 통해 선수 성장에 필수 요소인 ‘스피리얼’의 획득량을 2배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에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환경혁신상(제로웨이스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ESG 혁신대상’은 지속가능한 미래와 소비자 복지 실현에 기여하는 기업을 시민사회에 알리기 위해 소비자단체 미래소비자행동과 소비자권익포럼 등이

2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 장학사업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의 공익재단 가산문화재단은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은 교육부가 주관하는 국가 시상으로, 교육 환경 개선과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한다. 가산문화재단은 취약계층 맞춤형 장학 사업

3

에어부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부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하기까지 총 308개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항공 정보 및 상식, 승무원 비행 업무 및 직무 소개 등 콘텐츠로 인기를 얻어 현재 채널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900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