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신규 전설 선수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8 12:45:18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전설 선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전설 선수 ‘미라지’는 어둠 속성의 스트라이커로서 카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화려한 캐릭터 외형과 강력한 스킬 이펙트가 특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특히 경기 중 액티브 스킬 시전 시 일러스트가 바뀌는 ‘변신’을 최초로 선보인다는 점과,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변신 상태에서 한층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한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라이브 스킨 ‘메이드 발키리 베스’를 포함한 인기 캐릭터들의 스킨 5종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신년을 기념한 특별 스킨 ‘신년의 홍연두’도 추가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신규 전설 선수 추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신규 전설 ‘미라지’를 주제로 한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신규 전설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및 추가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기존 대비 높은 확률로 신규 전설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뽑기’를 진행하며, 해당 뽑기를 통해 선수 성장에 필수 요소인 ‘스피리얼’의 획득량을 2배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에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