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우리에게 내려온 눈부신 10개의 보석함...특별한 컴백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6 13:04:42
  • -
  • +
  • 인쇄
3월 28일 팬 콘서트 투어 시작, 북미에서 일본까지 뜨거운 열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팬들이 기다리던 그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우리 마음속 영원한 보석, 트레저가 새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로 3월 7일 오후 6시,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 지훈, 고음대 미성을 자랑하는 리드보컬. 출중한 표현력과 보컬 실력을 갖췄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TREASURE - SPECIAL MINI ALBUM [PLEASURE] Visual Photo’ 10종을 연달아 공개했다. 
▲ 도영, 중저음과 미성의 서브보컬. 춤선이 부드럽고 파워풀한 메인 댄서이다.

열 명의 멤버들은 니트, 셔츠, 청재킷 등 캐주얼한 의상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 박정우, 감미롭고 소울풀한 보이스가 일품. 그 어렵다는 아델의 노래를 소화했다. 

앨범 제목에 걸맞은 포근한 분위기와 깊은 눈빛은 감성적 무드를 배가시켰다. 특히 깊어진 눈빛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 하루토, 랩과 팜핑의 귀재. 스즈키 하야부사와 같은 경이로운 매력을 갖췄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YELLOW’는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의 색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솔직하고 담백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 아사히, 부드러운 미성과 그에 어울리는 비주얼.   

TREASURE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이 담긴 이 곡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 소정환, 아크로바틱한 동작에서 부드러운 춤선까지 소화가능한 폭 넓은 스펙트럼. 

더불어 TREASURE는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SPECIAL MOMENT] 팬 콘서트 투어를 시작으로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와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에서 17회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요시, 랩퍼로서 가장 부러워할만 보이스를 갖췄다. 레전드 'X-japan'의 히데, 타이지, 요시키를 연상시키는 매력.

이번 투어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 윤재혁,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미생시절임에도 YG에서 삼고초려했을 정도의 재능.  
팬들은 “역시 트레저 비주얼 최고”, “이번 앨범 너무 기대된다”, “콘서트에서 만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트레저의 컴백을 응원하고 있다.
▲ 준규, 개성있는 창법과 YG스러운 실력. 호불호가 없을 비주얼. 


하늘에서 내려온 10개의 보석처럼 반짝이는 TREASURE. 그들의 컴백을 함께 즐기며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서 만나보자. 팬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 최현석, 존재감으로도 트레저를 트레저로 답게 만드는 아이콘. 격이 다른 박(Beat), 박자(Meter),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귀혼M', 신규직업 '아사신·문파전'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모바일(M)’에 신직업과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 성장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직업 ‘아사신’은 6

2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3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