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N(알브이엔), 2024 상해 패션위크 참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2 13:17: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 (알브이엔)은 3월 23일부터 3월 29일까지 일주일 간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에 정식으로 참가한다.



이번 상해 패션위크에서는 RVN 니트의 최대 장점인 편안함과 함께 엣지 있는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좀 더 대중적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 중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대표 3가지 아이템은 초기 DNA였던 자카드를 재해석한 ‘퀼팅 자카드 시리즈’, 우븐과 니트를 접목한 ‘하이브리드 아우터 라인 시리즈’, 타임리스하면서도 클래식한 시그니처 크레이프 니트를 재해석한 ‘케이프라인 시리즈’이다. 또한 유명 작가들과의 콜라보로 니트의 한계를 넘어 RVN만의 차별화된 니트 자카드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2024 RVN(알브이엔) 가을 겨울 컬렉션은 ‘럭셔리 캐주얼’이라는 테마 하에 미국 아스펜에서 맞이하는 새해 전야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어두운 밤 불꽃놀이를 연상케 하는 트위드 자카드 배열의 아이템, A라인 케이프와 건축적인 실루엣의 블랙 & 화이트 컬러블록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RVN(알브이엔)은 자체 국내 생산 3D니팅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서 제품 디자인과 편안함, 품질을 바탕으로 뉴욕에서 첫 런칭하며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등 세계적인 셀럽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국내에 21년도 첫 선보인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이다.

RVN(알브이엔)은 아시아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위해 상해 패션위크 참여를 시작으로 세계 시장을 위한 RVN만의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