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증권사 부문 대상 수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3 14:44:4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증권사 부문에서 미래에셋증권(Mirae Asset Securities)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브랜드대상은 국내외 연구진이 공동으로 개발한 K-브랜드지수 분석 시스템을 토대로 후보를 선별하며, 빅데이터 8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글로벌 투자 전문 기업’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증권사 부문 대상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자본시장을 선도하는 투자전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건히 했다.

특히,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동맹’ 가치와 ‘혁신 투자’ 전략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점이 이번 수상의 핵심 요인으로 분석된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이번 K브랜드대상 수상은 미래에셋증권이 추구하는 기업 철학이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확실한 신뢰를 구축했다는 상징적 의미”라며, “최근 국내 경쟁사들이 내부 통제 리스크로 흔들리는 가운데 미래에셋증권은 지속적인 상승 기조를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미래에셋증권의 3대 성공 키워드는 ‘글로벌 네트워크’, ‘브로커리지 역량’, 다양한 상품 라인업’ 등이 손꼽힌다. 향후 AI(인공지능) 기반의 디지털 금융 고도화와 글로벌 비즈니스 다각화를 실현할 경우, 국내를 넘어 세계 초일류 증권사로 변모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평가했다.

한편, 2016년에 설립된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매년 각 분야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K브랜드대상을 시상하며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