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작혼: 리치 마작’ 은혼 컬래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2 13:24:48
  • -
  • +
  • 인쇄
‘은혼’ 양이지사 사천왕 등장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해결사 이치히메’ 개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리치 마작 게임 ‘작혼: 리치 마작’과 일본 개그 액션 TV 애니메이션 ‘은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22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 작혼: 리치 마작과 은혼 컬래버 이미지 [사진=요스타]

TV 애니메이션 ‘은혼’은 디지털판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7300만 부를 돌파한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 연재작, 소라치 히데아키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한 TV 및 극장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06년 첫 TV 애니메이션화 이후 방영 중단과 재개를 거듭하며 13년에 걸쳐 장수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연재 개시로부터 약 20년이 흐른 지금도 ‘은혼’은 TV, 극장, 소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월 1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사카타 긴토키, 카츠라 코타로, 타카스기 신스케, 사카모토 타츠마 총 네 명의 캐릭터가 컬래버레이션 작사 캐릭터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작사 캐릭터 4종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한정 스킨 ‘작탁은 인생의 축소판이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결사 이치히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개방되며, 콜라보 스토리 감상은 물론 등급전 및 이벤트 대국 플레이를 통해 임무를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리치 연출: 엘리자베스’, ‘화료 연출: 종결의 저스터웨이’, ‘시무라 신파치 리치봉,’ ‘마작패: 저스터웨이’, ‘작탁: 스쿠터를 탄 긴토키’, ‘프로필 테두리 엘리자베스’ 등 원작의 매력을 살린 컬래버레이션 한정 장식품도 추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닥스, ‘12년 만에 국내 런웨이’ 프리미엄 패션쇼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24일 저녁 서울 신라호텔에서 주요 고객층을 초청해 12년 만에 국내 패션쇼를 개최하고, 올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시즌 컬렉션 공개를 넘어 브랜드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잇는 전환점으로, 닥스가 지향하는 ‘모던 브리티시 클래식’의 비전을 집약적으로 제시하는 자리다. 1

2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3 ‘몰랑이’ 세 번째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서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의 세번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 편의 릴레이 이벤트 중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3회차에 돌입한 이번 이벤트에서 ‘애니팡3’는 몰랑이가 등장하는 다양한 창작 캐릭터와 보상, 신규 퍼즐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맞이하는 핼러윈에 맞춰 마녀

3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시즌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네오위즈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10월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숲’ 콘텐츠 리뉴얼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기존 숲과 분리된 ‘새로운 숲’을 추가, 고양이가 연결 통로를 통해 다른 맵으로 이동하는 방식의 숲 확장을 도입했다.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결과로 꾸미는 재미를 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