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수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6-29 13:28:32
  • -
  • +
  • 인쇄
4월부터 다이렉트자동차 보험료 1% 인하해 고객 만족도 높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XA손해보험은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으로 ‘2023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IPS(산업정책연구원)에서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을 평가해 산업별 서비스 업체를 선정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각종 사고상황에서 고객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도와 높은 점수를 받았다.
 

▲AXA손해보험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으로 ‘2023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2001년 국내에서는 처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였고 전 세계 고객 1억명을 케어한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다.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1 보상상담 서비스 도입도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AXA손해보험은 지난 4월 고객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1% 인하했다. 개인용은 물론 업무용과 영업용·이륜차 등 자동차보험 전체 담보에 적용해 AXA손해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보험료 인하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전기차 수요 증가에 발맞춰 지난해 3월 전기차 전용특약 3종을 선보였다. 이들 특약은 ▲전기차 충전 중 위험보장 특약 ▲전기차 초과수리비용 지원 특약 ▲긴급출동서비스 견인 거리 업계 최장거리 150km 확장 등이다.

이들 특약은 출시한 지 1년만에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전기차 운전자보험 가입이 52.4% 늘어났다. 고객 니즈를 선제 파악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이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이번 2023 국가서비스대상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제공해온 각종 특약 서비스들이 실제 고객 편의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