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공장 견학 리뉴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3:2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의 생산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천안신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전면 리뉴얼하고, 오는 9월부터 정례 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새 프로그램은 ‘밀키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우유GT 비밀 탐험’ 콘셉트로 구성된다. ▲신선한 원유 확보 과정 ▲엄격한 품질 검사 ▲GT공법 등 핵심 공정을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살펴보며, 참가자들이 직접 고품질 우유의 제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남양유업]

 

▲내게 맞는 우유 찾기 ▲우유 시음회 ▲우유팩 재활용 교육 등 일상과 연결되는 코너도 운영한다.

 

올해 하반기 프로그램은 9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 운영 예정이며, 회당 20명 규모로 진행된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며, 접수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 내 ‘건강한 사회–공장 견학’ 코너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가능하다. 대상은 유치원, 초·중·고교, 대학, 기업체 등 단체에 한한다.

 

김세종 남양유업 천안공장장은 “천안신공장은 미국 FDA PMO 기준과 국제 식품안전인증 체계를 모두 충족하는 설비를 갖춘 곳으로, 남양유업 대표 제품의 품질을 책임지고 있다”며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생산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소비자와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