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키레네’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3:29:20
  • -
  • +
  • 인쇄
필오프 이벤트 성료
총 1000명 유저 예약 통해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 코리아는 ‘붕괴: 스타레일’에서 신규 캐릭터 ‘키레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필오프(Peel-off) 이벤트 ‘함께 써 내려가는 시♪’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10일 밝혔다.

 

▲ 필오프 이벤트 현장 [사진=호요버스]

‘함께 써 내려가는 시♪’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됐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한 총 1000명의 개척자들이 참여했다.

예약자에 한해 1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졌으며, 벽면을 가득 채운 특전 엽서를 떼어내고 앰포리어스 기록 콘텐츠 ‘내가 쓰는 대로’의 키레네 페이지가 점차 모습을 드러내자 참여자들의 기념 촬영이 이어졌다.

또한 참여자들은 ‘키레네’ 포토존과 메시지월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겼으며,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 업로드 후 인증 시 보상으로 키레네 포토카드가 제공됐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현장 전시는 오는 16일까지 방문해 감상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메시지월의 이용도 가능하다.

한편,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5일 3.7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 가장 강력한 적 ‘아이언툼’에 맞서는 은하열차 3인방과 황금의 후예들의 최종 결전을 그리며 앰포리어스 이야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또한 지난 7일에 ‘키네레’ 카카오톡 테마 무료 배포와 함께 ‘앰포리어스 영웅기 2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램그램·bhc 한강 압구정 크루즈점’, 한강 선상 명소로 주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외식 브랜드인 그램그램과 bhc치킨이 지난 9월 한강 압구정 크루즈에 동시 오픈하면서 ‘한강 위 숨은 선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한남대교를 전망으로 한 크루즈 선박 3층 야외에 자리 잡아, 서울 도심 한가운데 한강 위에서 캠핑 감성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

2

[AD]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기아는 전기차 영역에서 어떻게 '슈퍼카' 버금가는 퍼포먼스와 높은 효율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을까? 현대차·기아가 작년 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을 상세 소개하는

3

샘표 순작, ‘진쌍화차’ ‘진생강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진쌍화차’와 ‘진생강차’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작은 차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엄선하고 ‘정온진향공법’으로 진하게 달여내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린 신제품을 선보였다. △착색료 △산도조절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등은 넣지 않았다. ‘순작 진쌍화차’는 400년 전 조선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