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첫 공중파 '뮤직뱅크' 출연...실력파 신인 인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9 08:00: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첫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프아이.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NERDY(널디)’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무대는 이들의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이며,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완벽히 채웠다. 데뷔 이후 연이어 무대에 오르며 단숨에 실력파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ifeye(이프아이)는 각기 다른 개성과 조화를 드러내는 올 화이트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다. 몽환적인 감성과 소녀의 진심을 담은 이지리스닝 팝 ‘NERDY(널디)’를 통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군더더기 없는 안무, 그리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갓 데뷔한 신인의 범주를 뛰어넘는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멤버들은 여유 있는 태도로 무대를 온전히 즐겼으며, 콘셉트를 섬세하게 풀어내는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ifeye(이프아이)는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다시 한 번 실력파 신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NERDY’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