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단풍 시즌 맞아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3:42: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시아 속초가 설악산 단풍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테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악의 단풍과 미식의 조화’를 콘셉트로, 가을 한정 메뉴와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속초의 계절미를 담아냈다.
 

▲ 카시아 속초, 단풍 시즌 맞아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먼저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POGO)’에서는 시즌 한정 코스 메뉴 ‘하비스트 오브 속초(Harvest of Sokcho)’를 선보인다. 신선한 강원도 해산물과 허브를 활용한 전채 요리부터 제철 밤 벨루떼, 트러플 리조또, 블랙앵거스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 홍시 무스 디저트까지 가을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설악산과 동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같은 공간에서 운영되는 ‘설악 브리즈(Seorak Breeze)’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디저트로 구성됐다. 보늬밤 파운드, 초당옥수수 타르트, 대추 푸딩 등은 단풍잎 모양의 ‘메이플 튀일’과 함께 가을의 감성을 더한다. 소고기 미니 버거와 코코넛 쉬림프 등 세이버리 메뉴, 그리고 티 또는 커피를 곁들이면 완성도 높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24층 바앤라운지 ‘보스코(Bosco)’에서는 가을 테마 칵테일 ‘시즌 오브 카시아(Season of Cassia)’를 선보인다. 사과와 시나몬을 베이스로 한 포트홀 칵테일은 단풍의 색감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설악산의 단풍과 동해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카시아 속초 관계자는 “단풍 시즌을 맞아 지역의 자연미와 미식이 어우러진 다양한 가을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며 “속초를 찾는 고객들이 계절의 정취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단풍 테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