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 배우 정준원과 함께한 타이칸 시승 콘텐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3 13:51: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SSCL 프렌즈’로 활동 중인 배우 정준원과 함께한 포르쉐 타이칸 시승 콘텐츠를 23일 포르쉐 SSC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는 평소 포르쉐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정준원의 시선을 통해 포르쉐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의 주행 성능과 감성, 일상 주행에서의 전동화 모델 특성을 담았다.

 

▲ <사진=SSCL>

 

타이칸은 터키어로 ‘활기차고 역동적인 어린 말’을 의미하는 이름이다. 정준원이 시승한 타이칸 4S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7초 만에 도달하며, 최대출력 598마력을 발휘한다.

 

서울에서 인천까지 도심 주행을 진행한 정준원은 “살짝만 밟아도 즉각 반응하는 가속이 전기차이기보다 레이싱카를 떠올리게 했다”며 스포츠 모드에서의 코너링 성능을 높이 평가했다. 이어 “고요한 주행 속에서도 폭발적인 가속의 짜릿함이 살아 있는 스포츠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드라마 <유부녀 킬러>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그는 “포르쉐 전기차 시승을 통해 지친 에너지가 다시 충전되는 느낌을 받았다”며 도심 속 드라이브가 주는 색다른 활력을 언급했다.

 

한편 SSCL은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네트워크를 보유한 공식 딜러사다. 지난해 12월 포르쉐 센터 부산에서 ‘타이칸 블랙 에디션’ VIP 론칭 행사를 열고 해당 모델을 선보였다.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현재 SSCL이 운영하는 전국 9개 전시장(포르쉐 센터 대치·서초·분당 판교·인천·부산,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분당·송도·한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CL은 포르쉐 브랜드 국내 도입 초기부터 함께해 온 공식 딜러사다. 전국 단위 네트워크와 전문 테크니션 인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르쉐를 가장 포르쉐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브랜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