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스케치’ 프로그램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3:51: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은 60대 여성 전용 프리미엄 여행 상품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스케치’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싱가포르 리츠칼튼 밀레니아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리츠칼튼 밀레니아는 마리나 베이 샌즈를 마주 보는 위치에 있어, 객실에서 샌즈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클럽룸으로, 투숙객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침 조식부터 저녁 칵테일, 심야 디저트까지 미식 서비스가 하루 다섯 번 제공된다.

 

▲ [사진=참좋은여행]

 

클럽 라운지는 18시 이후 12세 미만 아동 출입을 제한한다. 이를 통해 조용하고 우아한 저녁 시간을 보장한다. 호텔 인근 지역 무료 리무진 서비스와 의복 세탁·다림질 서비스도 포함됐다.

 

참좋은여행 동남아 팀장 유미선 씨는 “이번 코스는 고생하는 여행이 아닌, 고귀한 나를 찾는 과정”이라며, “60대 여성들이 싱가포르 야경을 배경으로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그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2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3

세라젬, 다비치안경과 맞손…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국내 최대 안경체인인 다비치안경체인과 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헬스케어 혁신 가속화 및 전방위적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자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