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즈카,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최대 700만원 할인 장기렌트 프로모션 실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03:1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장기렌트카 전문 브랜드 투데이즈카(오늘의차)가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신차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데이즈카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일년 중 신차장기렌트를 가장 싸게 할 수 있는 기회!’라는 슬로건 아래 11월 한 달간 한정 진행되며, 현대·기아·제네시스 등 국산 인기 모델부터 BMW, 벤츠, 아우디 등 수입 브랜드까지 폭넓은 차종이 포함된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현대·기아·제네시스 중 차종별로 최대 7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보증금·선납금 인하 및 무보증 옵션, 월 렌트료 고정 특가 등 다양한 선택지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특별 조건도 마련돼 사업자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장기렌트 이용자들이 부담으로 느꼈던 수수료와 초기비용을 전면 면제하고, 월 납입료 결제 방식을 카드결제·계좌이체 등으로 다양화해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온라인 견적을 통해 손쉽게 차량을 선택하고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다.

투데이즈카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은 평소보다 훨씬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시기”라며 “특히 신차 장기렌트를 고민 중인 소비자에게는 올해 가장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3채널 블랙박스, 고급 썬팅, 고급 코일매트가 무상 제공된다.



투데이즈카는 “소비자 중심의 투명한 가격 정책과 대면 상담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장기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합리적인 렌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투데이즈카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투데이즈카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1월 한 달간 한정 진행되며,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 및 수수료 면제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중국여행사협회와 업무협약 맺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간 MIC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이 진행된 가운데, 김미숙 신세계디에프 영업담당과 리주위안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장을 포함해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336억원...전년 대비 19%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3분기 매출 9012억 원, 영업이익 336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 영업이익은 19% 늘었다.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 유통사업(외식 식자재·식품원료)은 매출 3904억 원을 기록했

3

bhc, ‘Juicy’ 콘셉트 신메뉴 출시 예고… bhc 앱 티저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메뉴 특징 찾기’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서 신메뉴에 대한 단서를 확인한 후,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