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와 만남...롯데웰푸드, 월드콘 새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4:03: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0일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월드콘’의 신규 모델로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사진에서 손흥민 선수는 붉은색 축구 유니폼을 착용하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랜드의 청량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했다.

 

▲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손 선수의 글로벌 인지도와 지치지 않는 에너지가 월드콘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월드콘이 오랜 기간 콘 시장 1위를 유지해온 꾸준함과 손 선수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3일에는 손흥민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콘은 1986년 출시 이후 약 40년간 국내 아이스크림 콘 시장 1위를 기록하며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땅콩 토핑과 초콜릿을 얹은 독창적 구조로 업계에서 콘의 대표 상품으로 평가된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와 월드클래스 선수 활용 등 역동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왔다. 또한 제품 품질 강화와 친환경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2022년 리뉴얼에서는 우유와 바닐라 향 함량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리고, 바닐라 원료에는 열대우림동맹(RA) 인증을 받은 농산물을 사용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월드콘 브랜드를 전 세계 팬에게 알릴 계획”이라며 “브랜드와 선수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시니어 행복 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좌동점에 라운지 형태의 특화 점포인 ‘KB시니어 행복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KB시니어 행복 라운지’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고령층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공간이다. 이번에 문을 연 라운지에서는

2

고려아연, '고려가 고려에게'로 돌봄의 빈틈 메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6일 ‘고려인 가족돌봄아동’들의 눈썰매장 문화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에 제작한 ‘신학기 응원키트’도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고려인 가족돌봄아동은 재한 고려인 중에서도 부모의 돌봄을 받을 시기에 오히려 가족을 부양해 학업을 이어가는 아동·청소년을 뜻한다.

3

체험부터 구매 혜택까지 한 번에… 레드포스 PC방, 로지텍 G 신제품 프로모션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인테리어, F&B 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전개 중인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Logitech G)와 손잡고, 신제품 ‘PRO X2 SUPERSTRIK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