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첫 컬래버 예고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4:05:02
  • -
  • +
  • 인쇄
실루엣 맞히기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신작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트 게임 ‘미니언100’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미니언100’ 첫 컬래버 이미지 [사진=컴투스]

‘미니언100’은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은 신작으로, 지난 1일 글로벌 출시 이후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플레이 방식 등이 호평 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컴투스는 ‘미니언100’ 유저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유저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IP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오는 7월 29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포럼에서 ‘”내가 누구?” 실루엣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럼에 공개된 이미지를 보고 실루엣의 주인공을 예측해 댓글에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훈련의 증표가 제공된다.

한편, ‘미니언100’은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투가 전개되는 로그라이트에 무수히 많은 적 군단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를 접목한 신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부산발 삿포로, 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인 10월 26일부터 △부산-삿포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우선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2시간 20분가량 소요된다. 다음으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매일 2

2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타바스코와 함께하는 시푸드 시즌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4일 전국 매장에서 ‘시푸드 시즌’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시푸드 시즌은 애슐리퀸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로, 올해는 제철코어 트렌드에 맞춰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3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바리스타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성별, 연령, 국적, 장애 여부에 관계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하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기적인 바리스타 공개채용 뿐만 아니라 매장별 상시 채용, 장애인, 외국인, 경력단절 등 다양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