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더슬림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4:11: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는 소상공인의 운영비 부담을 덜고, 정수기 수질 및 정수기 주변 공간위생환경까지 관리하기 위한 ‘더슬림 정수기 3종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사업장 내 수질 오염과 세균 증식 위험에 대비해 식음료 취급 공간은 물론, 정수기가 설치된 실내 공간을 위한 세스코만의 위생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물 사용량이 많은 요식업체 및 소상공인 매장, 가정과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을 대상으로 하며, 고정비 절감을 돕고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세스코, 더슬림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프로모션은 세스코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 ‘더슬림’ 3종(데스크톱형, 스탠드형, 스탠드형 더블)을 대상으로 한다. 최대 정상가 대비 50%의 반값 렌탈료 혜택을 기본으로, 세스코 삼성카드와 롯데카드 로카 스페셜SE 제휴카드 신규 신청자들에게는 전월 실적에 따라 렌탈료 0원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세스코 멤버스 고객에게는 결합 할인이 추가돼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슬림한 사이즈(23cm)와 심플한 디자인의 더슬림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고, 더슬림 더블(27cm)은 풍부한 정수 용량을 자랑해 카페, 소형 매장,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맞춤 환경을 제공한다.

더슬림 정수기는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위생 기술력을 집약했다. 세디먼트 필터, 프리카본블록 필터, 나노스트림 필터, 포스트카본블록 필터 등 세스코 워터 4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중금속과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며, 최대 11L의 넉넉한 정수 용량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다이얼 버튼, 냉온정수 전환 기능, 연속 출수 레버, 개방형 구조 설계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요소들이 탑재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스코 수질관리 전문가의 정기적인 방문 점검과 필터 교체를 통해 항상 깨끗한 수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수기뿐만 아니라 주변 공간까지 함께 관리하는 ‘플러스알파케어’ 서비스를 통해 살균, 배수구 관리, 공간위생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세스코 더슬림 정수기 구매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스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2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

3

CGV·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수익금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다큐멘터리 필름 ‘처음 듣는 광복’ 상영을 통해 모인 수익금 554만370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빙그레가 기획·제작하고 CGV와 협력하여 상영한 8분 15초 분량의 다큐멘터리 필름이다. 해방 당시의 함성과 “대한 독립 만세!” 외침을 AI 기술로 구현해 담아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