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진행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9 14:11:5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엔씨(NC))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9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을 진행한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해 ‘살무사’, ‘소양산’ 등 두가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살무사를 처치해 강력한 버프와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단계인 4성 살무사 공략에 성공하면 처치 기록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가 적용된다. 소양산 공략을 통해서는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높은 단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투혼의 증표’는 신규 의상 ‘백월’, 투지의 증표는 ‘염황’ 별호 획득에 필요한 내단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직업별로 1위부터 10위에 등재된 이용자에게는 매주 금요일 ‘직업별 아레나 증표’를 제공한다. 획득한 증표는 특별 별호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