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주다안(Judaan)이 홍콩 Baby Products Fair에 참가해, 전체 690개 베이비 브랜드 중 ‘Most Scanned Exhibitors’ TOP 3에 선정됐다.
![]() |
| ▲ 주디안 제공 |
이번 홍콩 Baby Products Fair는 전 세계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유아·베이비 산업 박람회로, 현장에서는 QR 기반 바이어 매칭 시스템을 통해 관심 브랜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참가사에 대한 관심도가 집계됐다. 주다안은 박람회 기간 동안 다수의 바이어 스캔을 기록하며 상위 3개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Most Scanned Exhibitors’는 박람회 공식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바이어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하고 QR 스캔으로 관심을 표시한 데이터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주다안은 해당 지표에서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글로벌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주다안은 제주 감태를 핵심 성분으로 한 온가족 스킨케어 브랜드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사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제품력과 브랜드 방향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해외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주다안 관계자는 “690개 브랜드가 참여한 박람회에서 TOP 3에 선정된 것은 제품력과 브랜드 진정성을 현장에서 직접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일상에 편안함을 전하는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