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게임스컴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4:21:17
  • -
  • +
  • 인쇄
신규 지역 노드크라이 테마 부스 공개
향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미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독일 쾰른에서 오는 24일까지(현지시간)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서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노드크라이 테마 부스와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 원신 게임스컴 2025 부스 [사진=효오버스]

‘원신’은 5년 연속 게임스컴에 참가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으며, 올해는 곧 출시될 신규 지역 노드크라이를 중심으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게임스컴에서는 티바트 대륙 각지에서 모인 새로운 세력들과 기존 세력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노드크라이의 주요 스토리라인과 다가오는 대규모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게임스컴에서 최초로 공개된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에는 노드크라이에서 처음 등장하는 등불의 그림자 ‘플린스’가 광란의 사냥에 용감하게 맞서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방문객들은 플린스가 광란의 사냥을 물리치는 것을 돕는 인터랙티브 도전 과제를 통해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코스프레 무대와 밴드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최신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호요버스 카페의 한정판 메뉴 시식 기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Rocket Beans TV를 통해 게임스컴 부스 현장이 생중계돼 ‘게임스컴 2025’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원신’ 부스는 오는 24일까지 UGREEN과 HOLY의 후원으로 독일 쾰른 메세(Koelnmesse) 행사장 6호관 C031에 마련됐으며, 9홀 삼성전자 부스에서는 PC, 모바일, PlayStation®5 등으로 ‘원신’의 최신 버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2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정비자재 신입으로, 항공기 자재 발주, 재고 관리, 저장 관리 등 자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또는 상경계 전공에 △TOEIC

3

대명소노그룹,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은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송하 비발디파크 운영지원 담당임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