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연말까지 고객 감사제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진행하며, 총 8주간 매주 새로운 경품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첫 주차인 오는 11월 9일까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맥스를, 재구매 고객 2명에게는 리모와 캐리어를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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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진행 | 
르노코리아는 기존 차량 구매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 중인 로열티 고객에게 신차 재구매 시 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단,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Tech 모델은 제외된다.
‘르노 메르시 위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다른 상품 구성으로 진행되며, 각 주차별 이벤트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조건에 따라 최대 350만 원,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1.6 GTe 모델 구매 시 파워테일게이트 무상 제공과 10만 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차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은 최대 300만 원의 전기차 특별 지원금이 적용되며, 중형 SUV ‘QM6’는 생산 월별 100만~300만 원의 특별 혜택과 조건별 최대 490만 원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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