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에스쿱스’와 함께한 ‘퍼즐 세븐틴’ 라이브 방송 성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4:27:16
  • -
  • +
  • 인쇄
미니룸 방문 및 응원 메시지 소개 등
이용자와 특별한 실시간 소통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이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SEVENTEEN)’의 리더 ‘에스쿱스’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 에스쿱스’와 함께한 ‘퍼즐 세븐틴’ 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에스쿱스는 지난 8월 17일 오후 7시 40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진행된 방송에 참여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퍼즐 세븐틴을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진 에스쿱스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 적극적으로 임해 눈길을 모았다.

먼저, 자신이 개발에 참여한 퍼즐 세븐틴의 693~695레벨을 연속으로 클리어하며 미션에 성공, 이용자들에게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하트’를 보상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용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미션에 추가로 도전, 게임 플레이에서 강력한 효과를 지닌 ‘세븐틴 부스터’를 선물로 제공해 열기를 끌어올렸다. 세븐틴 부스터가 보상 형태로 주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션 중간에는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깜짝 등장해 에스쿱스의 도전을 응원하며 이용자들을 즐겁게 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에스쿱스는 자신의 취향을 담은 미니룸을 꾸미고, 이용자들의 미니룸을 랜덤으로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종이 비행기’를 보내는 등 직접 반응을 전하며 이용자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SNS 이벤트를 통해 수집한 이용자들의 응원 메시지를 직접 읽고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라이브 방송 말미에는 참여자들에게 에스쿱스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 제작한 ‘체리 조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안내되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드림에이지는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8월 20일까지 SNS 인증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닉네임과 함께 방송 시청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00골드를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 퍼즐 세븐틴은 앞으로도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8월 21일에는 ‘어쩌나 섬’ 업데이트와 신규 퍼즐 추가가 진행되며, 9월에는 에스쿱스의 체리 조명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시즌 패스를 선보인다.

드림에이지 관계자는 “퍼즐 세븐틴은 아티스트와 이용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2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정비자재 신입으로, 항공기 자재 발주, 재고 관리, 저장 관리 등 자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또는 상경계 전공에 △TOEIC

3

대명소노그룹,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은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송하 비발디파크 운영지원 담당임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