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스토리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14:28:46
  • -
  • +
  • 인쇄
신규 캐릭터 ‘아가시’·전용 무기 ‘지크프리드’ 추가
메인 스토리 45장, 46장 업데이트
신규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 ‘방주’ 선보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5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와 메인 스토리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아가시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먼저 신규 캐릭터 ‘아가시’와 전용 무기 ‘지크프리드’를 선보였다. ‘아가시’는 게이시르 제국 7용사 중 한 명으로 전투력과 기동력이 뛰어나다는 설정을 지녔다.

전투 시 초필살기 ‘환영질풍파’를 사용하며, 전용 무기를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45장 ‘잊혀진 여름’과 46장 ‘회색의 잔영’을 공개했다. 

또한 현실로 나온 ‘하이델룬’과 시즈들의 싸움 이야기로 구성된 신규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 ‘방주’를 선보였다.

아울러 캐릭터 2종(‘아이스 팬드래건’, ‘랜담 켈빈스’)은 이너브레이크로 발현돼 해당 캐릭터를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오는 9월 2일 점검 전까지 ‘여름을 보내며 매일매일 돌림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매일 돌림판을 돌려 ‘라즈나이트’, ‘마장기 티켓’, ‘지역 조사 티켓’,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8월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투력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를 토벌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방어구 재련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돼 ‘아가시’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D 프로필’과 ‘전직 재료’, ‘랭크업 재료’, ‘라즈나이트’ 등이 제공되며,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된 ‘아이스 팬드래건’과 ‘랜담 켈빈스’ 2종을 소환하면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