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내달 4일 글로벌 정식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6 14:30:23
  • -
  • +
  • 인쇄
판타지 골프 게임, 애니풍 비주얼과 간편한 조작감
인기 게임 라인업 아이템 지급 크로스 이벤트도 실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다음달 4일 공식 출시된다.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으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또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다음달 4일 예정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스포츠게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환경혁신상(제로웨이스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ESG 혁신대상’은 지속가능한 미래와 소비자 복지 실현에 기여하는 기업을 시민사회에 알리기 위해 소비자단체 미래소비자행동과 소비자권익포럼 등이

2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 장학사업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의 공익재단 가산문화재단은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은 교육부가 주관하는 국가 시상으로, 교육 환경 개선과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한다. 가산문화재단은 취약계층 맞춤형 장학 사업

3

에어부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부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하기까지 총 308개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항공 정보 및 상식, 승무원 비행 업무 및 직무 소개 등 콘텐츠로 인기를 얻어 현재 채널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900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