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건강관리실 새 단장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3 14:30:05
  • -
  • +
  • 인쇄
간호사 경력의 보건관리자 상주해 임직원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은 13일 임직원 건강증진과 더 나은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서역 내 건강관리실 내부인테리어를 새 단장해 개관했다.

 

▲에스알은 13일 수서역에 건강관리실을 새 단장해 개관했다. 간호사 경력의 보건관리자가 상주해 에스알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건강관리 서비스와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건강관리실은 간호사 경력의 보건관리자가 상주해 에스알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혈압과 혈당, 인바디 측정 등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필요시 간단한 응급처치와 상비약도 제공하는 등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임직원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금연클리닉, 직무스트레스 진단 등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과 함께 건강검진 결과 사후상담도 하는 등 건강관리실 이용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건강관리실 새 단장을 통해 많은 직원들이 찾아 건강과 심리적 안정을 제공받을 수 있는 휴식공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국민안전을 책임지는 임직원들의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해 더욱 안전한 국민철도 SRT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X서울시 미래한강본부, 나들이철 맞이 여행지 추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 ‘가볼만할지도 가을한강편’을 2일 공개했다. 올가을에는 10월 황금연휴 등으로 평소보다 더 많은 인파가 한강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한강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일 카카오모빌리티에 따르면 ‘가볼만할지도’는 카

2

"밀키스·순하리로 독일 공략"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4일부터 8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 아누가는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전문박람회로, 시알 파리(SIAL Paris), 푸덱스 재팬(FOODEX JAPAN)과 함께 3대 식품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아누가2025

3

현대자동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래인재 육성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현대차그룹은 1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쉐라톤 호텔에서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안디 리잘디 인도네시아 산업부 차관, 이주훈 현대차 인도네시아 판매법인(HMID) 법인장, 인도네시아 국립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